R&D 3D Product Configurator Application 2024.01.03
페이지 정보

본문
3D리소스의 모듈화는 게임 개발에서 광범위하게 활용되는 개념으로, 이를 확장하여 다양한 미디어 제작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. 모델링, 배경, 이펙트, 애니메이션, 카메라워크 등을 개별적인 모듈로 분리하여 관리함으로써, 이들을 효율적으로조합하여 단시간 내에 다양한 베리에이션을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.
이는 실시간 인게임 컷씬모델 제작, 레이싱 게임의 리플레이 카메라워크 구현, 그리고다양한 게임 모드 개발 등에서 이미 그 효과가 입증된 방식입니다.이러한 모듈화 개념을 더욱 발전시켜, 데이터 주도형 제작 도구에 생성형 AI를 접목시키면 창작의 새로운지평을 열 수 있습니다.
이 접근법을 바탕으로자사는 2D/3D 이미지 또는 에셋의 생성 및 변형 과정을 대폭 간소화하고 자동화하여 제작 생산성을극대화 방안을 연구하고 있습니다. 더 나아가, 미디어서버를개발하여 템플릿 샘플과 개별 리소스를 지속적으로 추가하고 업데이트하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.
지속적인 연구를 통해단순한 툴을 넘어, 리소스의 AI 업스케일링 등 고급 기능을포함한 종합적인 창작 플랫폼으로 발전시켜, 이를 통해 B2B 및 B2C 시장에서 다양한 비즈니스 모델을 발굴할 수 있는 기회를 창조하고자 합니다.
- 이전글NFT encoding Technology 2023.02.17 25.01.17
- 다음글XR Promotion Video Extended reality 2024.04.17 25.01.17